일상뉴스 / / 2016. 10. 27. 15:00

하와이 면세점 DFS 갤러리 명품 세관신고 TIP

반응형

 

하와이 면세점 DFS 갤러리 명품 세관신고 TIP

 

 

안녕하세용. 앙망인사드립니다. 요즘들어서 왜이리

결혼식 가야하는일이 많은지 가을이라 그런가

결혼하는분들 정말 많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암튼 축하할일이고 내 지갑은 자꾸만 가벼워지고.ㅎㅎ

 

결혼하면 또 신혼여행을 빼놓을수 없는 부분아니겠어요.

예나 지금이나 신혼여행지 가운데 하와이는 뭐

빼놓을수 없는 곳인데요. 하와이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

즐길거리 환상이죠. 여기에 또하나 빼놓으면 섭섭한

거 하나 있는듯해요. 바로 쇼핑.!!의 메카 아닐까요.

 

 

 

 

이중에 하와이 하면 DFS T 갤러리아 면세점

정말 한국인들 많이 찾는곳이라고 합니다. 거진 뭐 필수코스

중에 하나일정도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곳인데

면세되는건 갤러리아 안에서 판매되는것들이지 밖에서

파는건 면세안된다고 하네요.

 

 

 

하와이 면세점 DFS 갤러리 명품 세관신고 TIP

 

 

위치가 칼라카우 애비뉴 & 로얄 하와이안 애비뉴

교차로 지점에 있다고 보심됩니다. 로열 하와이안 센터

맞은편에 있으니까 참고하시구요. 오전10시 ~ 밤11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시간넉넉하네요.

 

 

 

 

여기가시면 정말 명품이면 명품 없는게 없다고해요.

지갑 거덜나는곳인가..ㅋㅋㅋ 암튼 남녀노소 즐거울수

밖에없는 하와이 면세점 DFS T갤러리아 ~ 이용하시면서

참고라면 참고가 될수있는 면세점 세관신고 TIP 몇가지

알려드릴까합니다.

 

 

 

 

1층에는 버러리 ~ 알마니 보스. 랄프로렌

코치 등등 역시 유명한 명품브랜드 만나볼수있구요.

2층 마찬가지로 헤르메스 샤넬 등등 더 많은 샵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뭐 가시면 다 나와있는 부분이고

 

뭐 세일많이 한다고는 알려져있지만 가급적이면

할인기간 노리는것도 하나의 팁이 될것 같네요. 브랜드별로

할인되는게 있으니까 되도록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원한다면

세일기간 세일브랜드 이용하는거..!!

 

 

* 하와이 면세점이라고 해서 특별히 싸다?? 이런건 없는것같아요.

물론 미국제품이야 저렴할수 있을지 모르는데 명품같은 경우엔

크게 차이없다고 하니 완전 싸면 많이 사야지 하는 꿈은 버리세요.

블랙프라이데이라면 뭐... 개이득볼수도..

 

혹시 그거아세요..?? 저도 예전에 면세점에서 어머니선물

로 구찌 가방 두개나 구입을 했거든요. 가격이 가격인만큼

300만원정도..?? 과감히 지르고 자진신고 할까했는데

무슨용기가 나서일까...?? 신고없이 당당히 통과하기로 했어요.

다행이도 ~ 아무일 없다는듯 무사히 통과가 되었는데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 "루이비통.샤넬.프라다" 이 3사 명품

브랜드는 절대 그냥 지나올수없이 다 걸린다고하네요.

 

 

 

 

구찌는 .?? 명품아닌가보다.ㅋㅋㅋㅋ

암튼 사람들 이야기 하는거보면 대부분이 위 3사 브랜드는

걸린다고 보시면되니 자진신고 한다는 마음으로 구입하시구요

(그럴거면... 굳이.. 하와이에서..?? 살필요있을까?? 하는생각)

 

뭐 위 브랜드 아니라면 뭐.. 복불복아니겠어요.?? ㅋㅋㅋ

걸릴각오하고 도전해본다면 말리진 않겠지만 걸리면 완전

개똥됩니다. 부가세까지..ㅋㅋㅋ 내야해요.

 

 

 

 

* 하와이 세관신고 TIP

 

세관 신고하실때 다들 아시겠지만 해외여행 면세한도금액

$600 인거아시죠?? 오늘 환율보니 68만원정도 나오네요.

예전에 비하면 많이 늘어난거죠. 암튼 여기에 초과금액이

1.852.000원 이하라면 20% 세금이 붙게됩니다. 예를들어.

 

$900 짜리 가방을 구입했다면 면세한도금액 $600이니까

$900 - $600 = $300 20% 세금 붙는다면 60$ 정도 낸다고

보시면 되는거예요.

 

 

 

 

하지만 여기서 1.852.000원 넘게된다면 뻥튀기됩니다. 20% > 50%

까지 올라가게 된다는사실.!!

만약에 몰래 ~ ㅋㅋㅋ 신고안하고 들어오면 부가세 ~ 40% ~ 60%

까지 추가금액이 발생할수 있다는점..!! 정말 무섭습니다.

 

물론 자진신고시에는 관세 30%까지 많게 최대로는 15만원까지도

감면해준다고 하니까 ~ 고가명품이라면 자진신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배보다 배꼽이 클수도 있으니까

 

 

 

하와이 면세점 DFS 갤러리 명품 세관신고 TIP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