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농협 공인인증서 재발급 갱신 이용안내

앙망쓰 2016. 11. 24. 15:56
반응형

 

 

농협 공인인증서 재발급 갱신 이용안내

 

 

어서오세요. 앙망's 예요.

요즘은 공인인증서 누구나 기본적으로

PC나 스마트폰,USB 에 담아두고 사용하실텐데요.

공인인증서 말고 아이핀으로도 사용되고 있죠.

 

 

 

공인인증서의 경우 한번 받으면 계속 이용

할수있는게 아니라 사용기간이 있습니다.

이에 재발급을 받거나 갱신 혹은 신규발급을

받게 되는데요. 농협 이용하시는분들 가운데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농협 공인인증서 재발급

절차를 간단히 소개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공인인증서 재발급 갱신 이용안내

 

 

* 우선 공인인증서를 재발급 받기 위해서 신규시

마찬가지 농협에 ID가 있어야해요. 농협 처음 이용

하신다면 인터넷뱅킹을 위한 ID만드셨을겁니다.

 

* 농협 공인인증서 홈페이지 바로가시면 공인인증서

센터로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농협 공인인증서만

검색해도 들어가실수 있어요.

 

 

 

농협 홈페이지 들어고시게 되면

상단에 로그인 / 공인인증서센터 나와있죠

공인인증서센터로 들어가주심되구요.

 

 

 

여기에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타행기관 등록.복사 등등 필요한

정보들이 나와있습니다. 재발급의경우

맨 처음 발급 부분으로 들어가주시구요

 

 

 

위에서도 한번 말씀드렸던 이용자 ID 입니다.

ID입력 / 주민번호 / 이렇게 작성해서 확인

눌러주시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하게됩니다.

 

 

 

이대로 진행하시게 되면 공인인증서 발급 / 재발급

을 하실수 있습니다.

 

 

농협 공인인증서 재발급 갱신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