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뉴스 / / 2016. 9. 2. 03:37

바퀴벌레가 싫어하는것 어떤냄새? 치약냄새?

반응형

 

바퀴벌레가 싫어하는것 어떤냄새? 치약냄새?

 

 

안녕하세요. Angmang's 인사드립니다.!!

와 오늘 퇴근하는길이 이렇게 무서울줄은 몰랐어요.

천둥번개 치면서 우루루쾅쾅 ~!!! 비가 무슨 하늘에

구멍난것마냥 엄청나게 쏟아지더라구요.

 

이맘때쯤 태풍하나 오긴했었는데 그렇게 한달내내

폭염이더니 이젠 비인가?? 암튼 시간이 흐르면서

날씨가 희한해지는것 같네요.

이렇게 기후변화가 심해도 끝까지 살아남는다는게

하나있잖아요. 바로..누구하나 좋아라 하지않는

 

 

바.퀴.벌.레...

 

 

 

집안에 한마리 등장하면 이건 큰일이라고 하잖아요.

눈에 보이는 한마리가 숨어있는 바퀴벌레 수가 어마

무시하다고 하는데 특히나 아이들이 있는 집안의 경우

문제가 심각해 질수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생활팁으로 "바퀴벌레가 싫어하는것"에

대한 정보를 담아보았습니다.

요즘에는 전문업체들도 있으니 맘편히 이용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구요. 이전에 먼저 이넘들 어떤걸 싫어하는지

알아두는것도 도움이 될것같네요.

 

 

바퀴벌레가 싫어하는것 어떤냄새? 치약냄새?

 

 

 

 

# 소금

 

소금맛이 어때여?? 엄청짜죠??

우리가 소금 찍어먹거나 짠음식 많이 먹게되면

갈증이 납니다. 바퀴벌레 마찬가지로 생소금 다니는

길목에 두면 바퀴벌레들이 먹고 탈수현상이 일어난다고하네요.

서서히..서서히 ~~ 고통스럽게...^^

 

 

 

 

 

# 양파

 

바퀴벌레뿐만 아니라 해충들은 양파를 싫어한다고해요.

야채들 가운데 유독 ~ 양파가 있는 자리 근처에는

벌레가 잘 없다고 하잖아요. 바퀴벌레 마찬가지로 양파 특유의

향을 그닥 좋아라 하는것같지 않네요.

바퀴벌레가 좋아라 하는 습한곳에 양파즙 한번 부려보세용.

 

 

 

 

# 붕산.치약

 

역시 왜 붕산이 안나오나했네..ㅎㅎㅎ

얼마전에 지네퇴치법에 대해서 알아봤을때 붕산이란게 여러모로

쓰임새가 많더라구요. 소금과 비슷한 현상으로 붕산을 먹게되면

수분이 없어지면서 탈수증세 보이겠죠.!!

또한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치약..?? 맞습니다. 치약냄새 역시

바퀴벌레들이 싫어하는 냄새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커피찌꺼기 가지고 오셔서 바로 사용하면 곰팡이생겨요..)

(신문지에 쫘악 펼쳐주신다음 충분히 건조시킨뒤에 사용하세요)

 

 

# 커피찌꺼기

 

요즘 테이크아웃 커피숍가면 쉽게 구할수있는게

커피찌꺼기입니다. 이 넘은 참 알뜰하니 쓰일곳이 많네요.

마찬가지로 커피찌거기향 바퀴벌레들이 싫어하는것 중에

하나입니다.

 

 

 

 

 

 

이외에도 # 섬유유연제. #베이킹소다(설탕과함께) #마늘.계피향

들도 바퀴벌레가 싫어하는것 종류들입니다.

여러모로 바퀴벌레들이 싫어하는게 있네요.

혹시나 바퀴벌레 흔적을 보셨다면 먼저 ~ 한번 퇴치하기전에

알려드린 재료들을 이용해 보세용..^^

 

 

 

 

 

바퀴벌레가 싫어하는것 어떤냄새? 치약냄새?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