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6. 5. 4. 14:28

박병호 홈런왕 메이리그도 평정할것인가?

반응형

 

 

 

 

 

박병호 홈런왕 메이리그도 평정할것인가?

 

 

 

 

 

 

흐흐. 5월4일 또 한방 터져버렸네요.

이것으로 시즌7호째 홈런 이상태라면 정말.. 정말 꿈에 그리는 신인왕 타이틀

거머쥘수있는 희망을 쏘아올렸네요. 작년 시즌 강정호 신인상이 아쉽게 물거품이 되었지만

이번만큼은 느낌이 옵니다. 현재 "아메리칸리그 신인 홈런부문1위"

팀내에서도 당연히 홈런타자 1위.!!

 

 

 

 

 

 

분명 해낼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뭔가 아쉬움이 남는 부분이 있다면

7개 전부 솔로홈런이라는점.. 이중에 투런.쓰리런이 있었다면 더욱 멋있었을텐데 ㅎㅎㅎ

그래고 메이리그 진출하고 이런모습 보여줌으로 야구보는 재미에 빠져있네요.

국내 프로야구도 봐야하고 메이리그에 진출한 우리나라 선수들 모습도 봐야하고

하루하루가 보는재미에 빠져있네요.

 

 

 

 

 

 

조금만 더 욕심을 낸다면..???

신인왕은 물론이고 브라이스하퍼. 조이보토.호세아브레유.마이크 트라웃

넬슨크루즈 이렇게 쟁쟁한 선수들과 홈런왕 싸움을 하게되는 진행이기도해요.

이 선수들 넘어 홈런왕된다면 아마도... 아마도....

야구 역사에 또하나의 획을 긋는게 아닐까 조심스레.. 아주 조심스레 예상도 해봅니다.

물론 7개의 홈런이 솔로홈런 이것도 기록이 아닐까..ㅎㅎ

 

 

 

 

 

 

 

여기에 이대호선수도 한몫 거두고 있으니 너무너무 흥이 나네요.

저번달에는 이대호선수 10회말 극적인 투런홈런으로 주목아닌 주목을 받게 되었구요.

암튼 이렇게 한국선수들 메이저 가서 선전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구요.

앞으로도 계속 ~ 쾅 ~!! 쾅 ~ !! 홈런만 터져주었으면 합니다.

 

 

 

 

 

 

화이팅.!! 앙망이 응원할께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