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6. 12. 18. 09:00

로또 5등 당첨금 수령 교환 이렇게하면되요

반응형

 

로또 5등 당첨금 수령 교환 이렇게하면되요

 

 

남들은 로또 하면 5등도 잘된다던데 참말로 운이 이렇게도 없는것일까??

2달동안 한번도 5등 당첨안되는 1인.. 안되는거 알면서 매주 5천원씩 투자하는

저 스스로가 바보같습니다. ^^이번주 역시나 어찌 이렇게 번호를 비켜나가는

지 신기하죠..제 번호 만 빼고 로또 사면 무조건 당첨인가..

 

 

 

 

로또 5등이라고 해서 아무나 되는것도 아닌가 봅니다.

확률적으로 봤을때 5등은 1/45 확률을 가지고 있다는데 흠....

당첨 안되는것도 어렵겠네요..ㅎㅎㅎ 암튼 5등 당첨은 6개의 숫자 중에 3개의

숫자가 일치할경우 당첨이 되어지는데요.

 

 

 

 등수

 당첨내용

 당첨확률

 1등

 6개번호 일치

 1 / 8.145.060

 2등

 5개번호 일치 + 보너스번호

 1 / 1.357.510

 3등

 5개번호 일치

 1 / 35.724

 4등

 4개번호 일치

 1 / 733

 5등

 3개번호 일치

 1 / 45

 

 

 

 

로또 5등에 당첨되셨을때 보통 다시 복권을 구입하는데 사용이 되긴합니다.

하지만 이 당첨금 현금으로 받을수있을까? 또 수령받게 되면 어디서 받을수

있을까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요.

 

4등 5등 의 경우엔 현장에서 바로 현금으로 수령이 가능해요.

말인즉, 구입처에서 언제든지 현금으로 돌려받을수 있다는말입니다.

굳이 농협 안가도 4등 부터 5등 까지는 이렇게 구입처에서 바꿀수

있더라구요. (바까보고싶다...ㅡㅡ;;)

 

 

 

 

 

* 단 당첨 복권에 대해서는 지급기한이 지급개시일로 부터 1년 유효해요.

(미수령된 당첨금도 상당하던데.... 어여어여 찾아가세요.)

 

* 지급기한일이 쉬는날 빨간날 토요일.일요일일때 익 영업일 가능해요.

 

만약에 복권이 훼손되었다..?? 1/2 이상 원형이 보존되어있고 컴퓨터로

인식했을경우 인식 가능한 복권에 대해서만 지급이 가능하니 소중하게

보관해야겠죠.

 

 

 

 

또한 당첨자가 만약에 만19세미만이라면 당첨금 지급은 어렵습니다.

4.5등이야 현장에서 수령가능하지만 3등부터는 농협은행에서 당첨자에 대한

인적사항을 확인한뒤에 제세금을 공제하고나서 지급된답니다.

 

복권에 당첨되도 참 세금 생각보다 많이 내야하더라구요.ㅡㅡ;;

3억이상이면 33% 3억이하면 22% (소득세 + 주민세) 포함된 세금을

내야한답니다.

나도 세금내고 싶다.ㅋㅋㅋ 1등한번만..ㅋㅋㅋㅋ

 

 

암튼 이번주 로또 결과 보니 1등이 4명... 40억씩 가지가신다네요.

오랜만에 큰 금액으로 나온것 같은데 복받으신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저는 역시나 이번주도 꽝 !!! 다음주를 또 기대해보는 미련한 앙망이

물러나보겠습니다.

 

 

 

 

 

로또 5등 당첨금 수령 교환 이렇게하면되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