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 리콜방법.액정파손 문제도 심각하네요 이제 한달만인가요..?? 갤럭시노트7 배터리문제로 인해서 참 시끌시끌 ~!! 국내사용자만 40만명. 미국 사용자는 100만명이 넘는데 우짜다가 이런일이 생겨가지고 보다 빠른조치가 있었어햐 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솔직히 배터리문제가 해결이 되었고 미국도 새배터리 안전까지 확인한시점에 리콜계획을 수용하긴했지만 삼성 스마트폰에 대한 시선이 곱지만은 않을것 같아요. 암튼 일단은 이렇게 된 이상 리콜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자해요. 갤럭시노트7 리콜방법.액정파손 문제도 심각하네요
* 갤럭시노트7 리콜대상 : 국내출시된 갤럭시노트7 모두.!! (2016년 8월31일 이전 생산된 갤럭시노트7) * 2016년 9월18일까지 어제까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대치폰으로 대여가능해요. 갤럭시노트7 해외폰. 기기(일시불구입) 시에 환불가능했어요. 구입처에서 개통취소. 환불가능 * 2016년 9월19일 ~ 2017년 3월까지 삼성전자서비스센터 9월30일까지 대치폰 회수조치. 기기무상점검. 구입처에서 리콜처리됩니다. (새기기 갤럭시노트7 교체) 단.색상변경은 안된다고해요.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이미 18일이 지났기에 환불은 안됩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에서 리콜(새기기)만 가능하다는 부분입니다. 아쉽지만 개통취소.환불조치는 정책이 18일까지만 적용되었더라구요.
>>>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찾기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월요일 - 토요일 (09:00 ~ 18:00) 일요일.공휴일은 쉽니다. 그리고 하나..^^ 아이폰7 이 나오는 타이밍에 딱 ~ 이런일이 터짐으로 참 웃기는 상황이 전개되는듯해용. 암튼 리콜까지 처음 진행되는 삼성전자인데 잘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랍니다.^^ 갤럭시노트7 리콜방법.액정파손 문제도 심각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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