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뉴스 / / 2017. 2. 20. 05:05

금 한돈 시세 24K.18K 무게 내가팔때 얼마정도?

반응형

금 한돈 시세 24K.18K 무게 내가팔때 얼마정도?

 

 

제테크중에 괜찮다고들 하는 금.!!! 일명 금테크 !!

하지만 무조건 좋다고도 볼수있는건 아니죠. 이것저것 잘

알아보시고 투자를 해야할거예요. 요즘은 뭐 정보들이

잘 나와있기에 조금만 알아보시면 좋은정보들 알아보실수

있을테구요.

 

 

 

혹시나 내가 가지고 있는 금!! 24K 라든지 18K 금 시세를

알아보고 싶을때는 이렇게 한번 알아보시라고 방법을

알려드리고자합니다.

 

 

 

 

 

금 한돈 시세 24K.18K 무게 내가팔때 얼마정도?

 

 

금 한돈의 무게는 3.75g 으로 정해져있습니다. (24k 금을 순금)

숫자가 낮을수록 금의 함유량이 적다고 보시면된답니다.

그리고 순금일수록 뭔가 빛이나고 그런건 아니구요. 오히려

진한색을 띄는게 순금이예요.!! 다른 14k 와 비교해보시면 딱

아항 하실겁니다.

 

 

 

 

 

뭐 금테크도..ㅋㅋㅋ 돈이 있어야 골드바를 하나 사던말던 하지

않겠어요. ㅎㅎㅎ뭐언젠가 저도 능력이 되면 골드바 하나 떠억

하니 소장해보고 싶네요. 암튼 요즘 금시세 알아보실때

네이버에만 쳐도 요즘은 쉽게 검색이 되고 정보들이 나오더라구요

 

 

 

 

 

뭔가 난 전문적으로 다양한정보를 알아보고 싶다.??

하실때에는 "한국금거래소" 여기가 가장 정확하게 알아볼수

있는것같더라구요. 금은방 아저씨들도 여기를 많이 참조하신다고

하니 둘러보시면 실시간 변화되는 금 한돈시세 뿐만 아니라

은시세 백금등등 여러 시세들을 알아볼수있을거예요.

 

 

또한 금시세 사이트들이 많이 있어서 한국 금거래소

말고도 여러곳을 통해 비교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래도 이왕이면 많이 보는게 좋으니.ㅋㅋ

 

 

 

 

 

오오 실시간으로 막 오르락 내리락 !!!

쉽게 여기만 보고도 내가 금 팔때 시세

살때 시세 참고할수 있겠네요.

 

 

 

아참 그리고 골드바가 무조건 어마어마 할줄만

알았는데 요즘은 무게별로 이렇게 저가형 골드바

도 있더라구요, 예전부터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번에 첨 알았답니다.!!

 

이정도 금액이면 선물용으로도 생각해볼수 있을

것도 같네요.!! 누가 선물좀 안해주나.?? ㅋㅋㅋ

 

 

 

금 한돈 시세 24K.18K 무게 내가팔때 얼마정도?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