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뉴스 / / 2017. 3. 6. 06:32

롯데면세점 3월 적립금 인터넷이벤트 바로사용할수있는

반응형

롯데면세점 3월 적립금 인터넷이벤트 바로사용할수있는

 

 

 

 

2017년 3월 롯데면세점에서 봄맞이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들을 소개하고 있더라구요. 뭐 저야 아직은

해외나갈일이 없어서 허둥지둥 거리며 살고는 있지만

3월 봄여행을 계획중에 있는분들 위해서 면세점 이용시

미리미리 준비해 보시라고 적립금 정보를 담아보았어요.

 

 

 

가장 대표적으로 일반 고객들대상으로 모두 챙겨볼수

있는 적립금 혜택입니다.!!

매주 받는 위클리적립금을 비롯해서 여러 혜택들이

있으니까 천천히 둘러보세요.

 

 

 

이달의 베스트 적립금 혜택은

12가지가 대표적이라 할수있네요.

매일매일 적립할수있는것도있고

매주 받을수 있는 적립금도 있으니 참고!!

 

 

 

 

 

# 매주받는 Weekly 적립금 바로가기

 

 

 

일주일 내내 ~ 한달 내내 ~ 꿀같은 할인쇼핑!!

10000원이나 적립이 되네요. 롯데면세점 3월 적립금

중에 가장 대표적인거라 할수있겠죠.

 

3월 동안 총 5번 받을수 있구요.

즉시 사용가능한 적립금이랍니다.

 

 

 

 

 

 

# 출국예정일 입력하고 적립금 바로가기

 

 

 

 

# 매일매일 즉시할인 바로가기

 

 

 

 

적립금 적용방법이 나와있네요.!!

매일매일 즉시할인 받을수 있는거고

잘만 이용하면 최대 3만9천원까지도

할인혜택을 받아볼수 있네요

 

 

 

# 우리모두의 적립금 최대 21000원 바로가기

 

 

 

휴면고객대상으로도 적립금이 .ㅋㅋㅋ

증정됩니다.!! 좋긴좋네요.!!

 

 

 

 

 

 

# 행운의 복불복 룰렛적립금 바로가기

 

 

 

위클리 적립금이랑 딱 이 두개는 뭐

롯데면세점 적립금 빠질수 없는 혜택 아니겠어요.

1000원 한번 나오긴했네요.

아직 그렇다할 사용할곳이 없는 관계로..ㅋㅋㅋ

 

미뤄두고 있지만 여행계획 세우시는분들은

꼭 잊지말고 룰렛돌리고 ~ 혜택받으세요

 

 

 

 

 

이외에도 정말 롯데면세점 3월 적립금 받을수 있는

이벤트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롯데면세점 3월 적립금 인터넷이벤트 바로사용할수있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