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뉴스 / / 2016. 7. 13. 14:15

기상청 동네예보 조목조목 확인가능하네요.

반응형

 

기상청 동네예보 조목조목 확인가능하네요.

 

 

안녕하세용. 앙망이예요.

아마 이 시기쯤 되면 약속잡는일도 많고

주말이면 어디로 여행가시는분들도 많으실거예요.

그에 따라 관심가는 부분이 있다면 바로 "날씨"

아닐까 싶네요.  물론 다 그런건 아니지만

 

수시로 지역에 따라서 날씨변화가 많은 시기인지라

날씨정보 잘 확인하시고 준비하셔야 할텐데

요즘에는 일기예보 어플도 많이 나오고 좋은 어플도

있어서 날씨알아보기 수월하긴 하더라구요.

 

 

 

뭐.. 날씨정보야 쉽게 알수있다지만

뭐니뭐니해도 정확성이 중요할텐데 말이죠...^^

암튼 오늘 앙망이는 날씨정보를 보기위해

자주 찾는곳이 있답니다. 언제부턴가 기상청에서

일반적인 날씨예보가 아닌 동네별로 정확히

알아볼수있는 기상청 동네예보 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우리동네 날씨만 꼭 ~ 찝어서 날씨 확인이 가능하니

우리나라 전지역 어딜가도 그 동네 날씨예보

참고할수있으니 너무 편리한것 같아요.

 

 

 

 

기상청 동네예보 조목조목 확인가능하네요.

 

 

 

 

현재 내 위치에 대한 날씨가 바로 나오네요.

현재 강원도 속초시 교동의 날씨는

25도. 약간 구름 ~ 낀 상태 습도까지도 확인 가능합니다.

 

내일은 오전에 비소식이 있고

오후에는 비그치네요.

모레는 날씨가 좋아서 가까운 바다 나가도 될것같아요.

 

 

 

 

 

특정 지역날씨예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동네찾기 눌러서 원하는 지역을 설정해 주시면됩니다.

전국 다 알아보실수 있으니까 원하는 지역설정

해주시구요.

 

제주도 비가 많이 온다고 하던데 지금 날씨 한번

확인해 볼까요..??

 

 

 

 

제주도 전지역이 아닌 이렇게 동네별로

세부적으로 날씨정보를 확인할수 있어서

참 편리한것 같아요.

 

특히나 제주도의 경우 진짜 곳곳에 따라서 날씨가

다르다 보니 여행하시면서 참고하면 좋을것같네요.

 

 

 

 

아참 그리고 혹시나 이런 자료말고

기상상담에 관련된 문의전화를 하시고 싶다면

국번없이 131 누르시면 바로 기상청 상담이 가능합니다.

 

 

 

 

 

짜잔 지금 날씨는 28도 와우

덥네더워 다행이 오늘은 비소식이 없는대신에

습도가 장난아니군요

이런날이면 바다 들어가기 딱 좋지 않을까요.ㅋㅋㅋ

 

또 내일은.. 흐리고 모레는 비소식이 있으니

흠.. 바다 가실거면 오늘이 딱인듯..

이렇게 제주도 지역별로도 날씨 확인이 가능한

기상청 동네예보 알아두시면 여러모로

도움이 되실것 같네요.

 

 

 

 

기상청 동네예보 조목조목 확인가능하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