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뉴스/예능 / / 2016. 9. 7. 04:17

송지효 김종국 열애? 결혼? 그리고 개리는?

반응형

 

송지효 김종국 열애? 결혼? 그리고 개리는?

 

 

오랜만에 TV속 연예인 이야기를 한번 담아보았어요.

제가 좋아라 하는 3인방 ~ 송지효 김종국 개리 모두

런닝맨속 멤버들인건 다들 알고 계시겠죠.^^

 

워낙 유명한 예능방송이고 서로 발맞춘지도 오래고

하니 열애설이니 뭐니 선상에 안오를수가 없네요.

유재석씨야 워낙에 자기관리 잘하는 연예인인지라

흠잡을곳없는 공인인건 다들 인정하는사실!!

 

 

 

 

광수야 워낙에 캐릭터가 강한지라 너무 보기 좋은

연예인 언제고 좋은 인연 만나지 않을까 싶구요.

이제 남은건 송지효 김종국 그리고 개리 ~!!

 

초창기 송지효 개리 월요커플 이건 오직 런닝맨에서

존재하는 사실일까요?

실제가 아니라도 좋으니 둘모습은 정말 잘어울리는

한쌍이라는건 너마할것없는 의견들이였죠

 

 

 

 

거기에 송지효가 남친과 결별설까지 개리와의 썸이

있어서가 아니냐는 루머도 많았고

콘서트장 사진 등등 다양한 소문들이 그들의 열애를

만들어간건지도 몰라요.

(진짜 둘은 잘어울리는것같았는데)

 

 

 

 

분위기는 그렇게 흘러갔지만 실질적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은 송지효 김종국 쪽으로 흐는것같네요.

결혼이니 열애니 뭐 ~ 항상 김종국 수식어로 따라다니는

것같은데 이 둘 사이 어떤사이일까요?

 

 

 

진짜 둘이 열애하는걸까??

나이도 40이 다되가고 송지효 마찬가지로 결혼을 생각

해야할 나이들임은 사실인데 예전부터 런닝맨을 보면

김종국 송지효 둘만의 기운을 목격하게되는것 같아요.

어딘가 모르게 감싸주고 챙기는 모습들을 보면

 

 

한 커뮤니티에서도 이 두사람 결혼까지 가게 해달라는

응원의 메세지까지 보여지고 있어서 이대로 진짜??

좋은 소식 들리게 되는거 아닌가 몰라요. 본인들은 어디

까지나 친한 동료사이라고는 하는데

 

 

 

 

만약에 지금 열애중이라면 정말 결혼까지 갈수있는

확률이 농후한듯해요. 이건 뭐라 할수없는건데 이 두사람

역시 잘 어울리는 한쌍이잖아요.

 

 

 

 

 

검색어들 보면 김종국 송지효 열애? 결혼?

이러한 수식어들은 지금까지 이들을 응원하는 하나의

"희망사항" 으로 끝날런지 아님 진짜루 ~ 이 두사람

결혼까지 갈것인지 너무너무 기다려지네요.

 

 

 

 

 

 

송지효 김종국 열애? 결혼? 그리고 개리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