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뉴스/예능 / / 2016. 7. 2. 15:21

유해진 삼시세끼 그의 존재감 대단하네요.

반응형

 

 

유해진 삼시세끼 그의 존재감 대단하네요.

 

 

 

어머어머...!!!

 

TV에서 삼시세끼가 재방송되길래 음.. ~ 예전꺼겠구나

그래도 뭐 한동안 방송을 못봤던지라 간만에 한번 볼까

했던것이 ?? 엥 ..? 고창편?? 초창기했던 방송인가 하고 유심히

봤더니 차승원이 등장을 하더라구요.

 

 

딱 느낌이 왔죠.!!

 

 

 

 

 

 

이건 예전방송아니다.!! 그럼 예전에 삼시세끼 새로운 시즌

또 나왔다고 하는것이 이거였구나..

언제 방송을했던거냐..ㅋㅋㅋ 기존에 있던 가족말고

새로운 뉴페이스도 보였는데 "남주혁"

 

 

처음인지라 아직 적응안된 모습이 보였지만

그래도 열심히 뭔가를 하려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였구요.

역시나 차씨아줌마 오자마자 비빔국수로 화려한

서막을 알려주네요.

알게모르게 정말 좋은 레시피 보여주었는데

 

 

 

 

 

 

이번 삼시세끼 고창편에서는 어떠한 메뉴들을 선보일런지

벌써부터 기대가 엄청나네요.

처음엔 이 멤버대로 가는구나 했는데 뭔가 아쉬움이 있었던건??

ㅋㅋㅋㅋ 그 이름 . 유. 해. 진!!

 

 

뒤늦게 합류한단 소식은 전해들었는데

잘못된 소문이였을까?

하지만 그것도 잠시 초췌한 뒷모습에 급 등장한 모습이

왜이리 반가운것인가..

 

 

 

 

 

 

 

 

내가 이렇게 방가웠는데

막상 함께했던 동료들 차승원.손호준 이 두명은 얼마나 방가웠을까.^^

일단 유해진 삼시세끼 등장에 이제 뭔가 빠졌던

조각이 맞춰진듯한 그림이 그려지는것 같았어요.

 

 

흐흐흐.. 이번엔 고창..!!!

과연 이곳에서는 어떠한 모습들을 보여줄런지

나PD의 역량으로 봤을대는 뭐 걱정없이 기다리기만 하면

당연히 재미는 보장될것같은데요.

 

 

 

 

 

 

한동안 티비방송 잘 안보게 되다가 또 기다려지는 방송

하나 생기다니 하하하. ^^

어렵게 어렵게 합류한 삼시세끼 벌써부터 2회가 기다려지네용.

 

 

 

 

 

유해진 삼시세끼 그의 존재감 대단하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