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뉴스 / / 2017. 6. 12. 15:04

비트코인 관련주 갤럭시아컴즈 주식 샀어요.

반응형

 

 

 

 

 

비트코인 관련주 갤럭시아컴즈 주식 샀어요.

 

 

 

제발 올라라... 올라라...ㅎㅎㅎㅎ 뒤 늦은 감이 있는건 맞지만

아직 상승곡선을 타는 느낌이 있기에 비트코인에 대한 투자

를 한번 비상금 몽땅 털어서 오늘 5.70% 오른상태에서 구매

했습니다. 흠.. 오전에 산다는걸 망설이다보니... 늦었는데

과연 어떻게 될런지 궁금해지네요. 수수료 띠고 하니 일단

마이너스... 시작이긴 합니다만..ㅎㅎㅎㅎㅎㅎ

 

 

 

 

 

 

 

주식을 거진 4년만에 첨 다시 도전해보는것 같아요. 한동안

관심이 많아서 남들 하는만큼 관심좀 가지긴 했었지만 그렇

다할 재미를 못보고서 다 팔아버렸거든요.

 

 

역시 개미이고 하수인것인가.ㅋㅋㅋ 다 팔고나니 막막 오르

는 주식들 참 뒤돌아 보면 신기하죠. 암튼 그렇게 주식재미도

못보고선 다시한번 모아두었던 비상금 200만원 털어서 비트코인

관련주인 갤럭시아컴즈에 투자했습니다.

 

 

 

 

 

 

 

비트코인 관련주 갤럭시아컴즈 주식 샀어요.

 

 

 

제가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뭐 ... 차트볼줄도 모르고 오로지

관심분야이고 비트코인의 강세를 봐서 구매한것입니다. 한

번더 말씀드리지만 전 전문가가 아니기에 이렇다할 구체적인

설명은 드리질 못하겠네요. 이에 질문도 사양하겠습니다.

 

 

오늘 차트를 보니까 오르긴했구요. 내일도 모레도 그냥

파란색없이 빨간색만 계속 가주면 좋겠지만.ㅋㅋㅋㅋ 또 그런게

아니잖아요. 주식이란게 ㅎㅎㅎ 내뜻대로 되면 뭐 집사고

차사고 다하게요.

 

 

 

 

 

 

 

오오 ~~ 이제 수수료 띠고 ~ 본전에 다가는것

같습니다. 이대로 내일도 제발 비트코인 화이팅

했으면 좋겠네요.

 

 

전문가들 이야기로는 제2의 금을 대신할수있는

가치가 있을거란 이야기도 있고 지금은 상당수

오르긴 했지만 앞으로는 어찌될런지 미지수일거란

이야기도 흐르고.. 참 이리송 하긴하지만 ...

기대해봅니다. 10000원까지 올라라..ㅋㅋㅋㅋㅋㅋ

 

 

 

 

 

 

 

비트코인 관련주 갤럭시아컴즈 주식 샀어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